완벽한 웨딩드레스를 찾기 위한 팁과 힌트

2020. 6. 3. 10:58카테고리 없음


완벽한 웨딩드레스를 찾기 위한 팁과 힌트



운이 좋으면, 네 인생에서 단 한 번의 결혼식이 일어날 것이고 그것은 네 영혼의 동반자와 함께 될 거야.


당신의 중요한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것은 엄청난 도약이며, 이와 같은 기회는 완벽하게 계획될 필요가 있다.


당신의 특별한 날이 당신이 원하는 전부인지 확인하기 위해 아래에 주어진 정보를 이용하도록 노력하라.




결혼식에 앞서 통로 산책에 대해 생각하고 연습하고 싶은 것이다.


결혼하는 장소에서 하고, 중요한 날 신을 신발을 신는다.


당신의 특별한 날이 오면 당신의 걸음걸이는 더욱 부드럽게 흐를 것이다.




결혼 계획을 세울 때, 어떤 종류의 알코올 음료를 내놓을지 생각해 보십시오.


비용도 유의하십시오.


몇 시간 동안 문을 연다면 오픈 바를 갖는 것은 매우 비쌀 수 있다.


결혼식에 사용할 수 있는 알코올 옵션이 무엇인지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웨딩드레스는 상당한 비용이 들 수 있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 웨딩드레스와 같은 매력을 지녔지만 그렇게 분류되지 않는 드레스를 살펴보는 것을 고려해보자.


신부 들러리 드레스는 잘 어울릴 수 있고, 웨딩 드레스보다 반값도 들지 않는다.


당신은 또한 이 드레스들을 더 적절한 결혼식으로 만들기 위해 추가하고 바꿀 수 있으며, 재정적으로 앞서 나갈 수 있다.




온라인으로 웨딩드레스를 구입하면 수백 달러를 절약할 수 있지만, 드레스를 받았을 때 옷을 바꿀 수 있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매우 일찍 구매해야 한다.


그러나 저축액을 계산할 때는 변경 비용을 계산해야 한다.


예산에서 추가 비용이 허용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결혼사진은 앞으로 몇 년 동안 가지고 다니는 추억이 될 것이기 때문에 중요하다.


전문가를 고용하다.


그들이 이 마법의 날을 완벽하게 기록할 수 있으니 이 지역에서 돈을 쓰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라.




친구나 가족이 소유한 장소에서 결혼식을 올리십시오.


만약 당신이 농장이나 큰 뒷마당을 가진 사람들과 접촉하고 있다면, 이곳은 당신이 결혼식을 치르기 위한 값싼 장소가 될 수 있다.


결혼식 전후에 치우는 데 드는 비용을 남에게 지불해 주겠다고 제의해, 그것이 당신에게는 유일한 비용일 것이다.




비싼 가격표나 칼로리 수치가 높은 웨딩 케이크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지역 제과점에서 개별적인 아름다운 부분을 찾아봐라.


또는 저지방 컵케이크, 글루텐이 없는 케이크, 과일로 채워진 저칼로리 케이크 또는 다른 건강에 좋은 대용품들을 생각해 보라.




한낮에 접대를 하도록 해라.


낮 동안에는 사람들이 술을 덜 마시기 때문에 비용이 눈에 띄게 줄어들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점심 리셉션은 종종 더 저렴하고 결혼식에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결혼식은 정말 중요하고 가능한 한 존중 받아야 해.


방금 읽은 팁을 사용하여 결혼식이 최선인지 확인하십시오.